레이디알바 안드로이드앱

상단레이아웃

메인메뉴

플래티넘 채용정보 신뢰할 수 있는 유흥알바, 밤알바,룸 알바 외 여성 고소득알바 급구 정보 광고신청
  • 이미지

    ♥강남 No.1!!최고대우!!갯수보장!!코로나걱... ♥강남 No.1!!최고대우!!갯수보장!!코로나걱...

    강남그리드

    서울 강남구 > 기타

    당일 1,000,000원

  • 이미지

    ✅갯수로 말해요✅갯수 보장✅강남 최고 페이✅초보... ✅갯수로 말해요✅갯수 보장✅강남 최고 페이✅초보...

    ✅야옹이✅

    서울 > 기타

    시급 200,000원

  • 이미지

    최상시설(사진첨부)낮은수위&청결&안전&하루70이... 최상시설(사진첨부)낮은수위&청결&안전&하루70이...

    잠실NYX

    서울 송파구 > 기타

    당일 700,000원

  • 이미지

    스웨디시#아로마#먹자가능#최고우대#첫출근비10지... 스웨디시#아로마#먹자가능#최고우대#첫출근비10지...

    베이직

    경기 수원시 > 마사지

    당일 500,000원

  • 이미지

    ♥저녁6시부터 자율출근!! 일일 50~100만!... ♥저녁6시부터 자율출근!! 일일 50~100만!...

    초보환영

    서울 강남구 > 룸알바

    당일 1,500,000원

  • 이미지

    ❤️샤넬백 티파니주얼리 벤츠타고 다녀요^^❤️1... ❤️샤넬백 티파니주얼리 벤츠타고 다녀요^^❤️1...

    세인트

    서울 강남구 > 룸알바

    당일 1,500,000원

  • 이미지

    ⭐강남 초보 환영⭐강남 1등 가게⭐강남 최고 페... ⭐강남 초보 환영⭐강남 1등 가게⭐강남 최고 페...

    슬기로운 ...

    서울 > 기타

    시급 200,000원

  • 이미지

    ✅☀️VVIP 프라이빗 시크릿 고페이알바 모임☀... ✅☀️VVIP 프라이빗 시크릿 고페이알바 모임☀...

    sns

    서울 강남구 > 룸알바

    당일 1,500,000원

  • 이미지

    ❤️강남 최고 페이❤️술NO 초이스NO❤️초보 ... ❤️강남 최고 페이❤️술NO 초이스NO❤️초보 ...

    ❤️블랙핑...

    서울 > 기타

    시급 200,000원

  • 이미지

    ✨VIP✨1대1 개인 맞춤✅100%예약제!✅고페... ✨VIP✨1대1 개인 맞춤✅100%예약제!✅고페...

    ┎ 소중한...

    서울 강남구 > 텐프로/쩜오

    당일 1,600,000원

  • 이미지

    ☀️✅찐 신상샤넬백들고 강남아파트에서 살아보기✅... ☀️✅찐 신상샤넬백들고 강남아파트에서 살아보기✅...

    sns

    서울 강남구 > 룸알바

    당일 1,500,000원

  • 이미지

    강남1등가게!! 하루100이상 순수 테이블 엠케... 강남1등가게!! 하루100이상 순수 테이블 엠케...

    엠케이MK

    서울 강남구 > 룸알바

    시급 120,000원

  • 이미지

    강남 상위1% VVIP 청담 입니다 강남 상위1% VVIP 청담 입니다

    청담

    서울 강남구 > 기타

    당일 2,000,000원

  • 이미지

    ♥♥인천주안초보환영 고소득 최고대우 관리쌤 모집... ♥♥인천주안초보환영 고소득 최고대우 관리쌤 모집...

    나인테라피

    인천 부평구 > 마사지

    면접 후 협의

  • 이미지

    ❤️완벽지원❤️1타임30+@❤️출근/갯수FREE... ❤️완벽지원❤️1타임30+@❤️출근/갯수FREE...

    어서오시개

    경기 고양시 > 기타

    당일 1,000,000원

  • 이미지

    ❤️1타임30만+@❤️개인실대기❤️당일50만보장... ❤️1타임30만+@❤️개인실대기❤️당일50만보장...

    쓰우파

    경기 고양시 > 기타

    당일 1,000,000원

  • 이미지

    ❤️월급170만❤️50분11만순수테이블 ❤️월급170만❤️50분11만순수테이블

    공일공

    서울 서초구 > 룸알바

    당일 1,500,000원

  • 이미지

    아로마 강남최저컨셉 주간야간주말급구 바로 일 가... 아로마 강남최저컨셉 주간야간주말급구 바로 일 가...

    나비아로마

    서울 강남구 > 마사지

    면접 후 협의

  • 이미지

    신입,경력 BJ 모집❤(성형지원, 월2천 보장,... 신입,경력 BJ 모집❤(성형지원, 월2천 보장,...

    시엘 엔터...

    전국 > 기타

    당일 3,000,000원

  • 이미지

    ❤이벤트❤60분13만❤풀상주케어❤순수테이블❤할리... ❤이벤트❤60분13만❤풀상주케어❤순수테이블❤할리...

    플레이 민...

    서울 강남구 > 룸알바

    건당 130,000원

  • 이미지

    ❤️TC인상❤️급구❤️5T~7T❤️빠른회전❤️서... ❤️TC인상❤️급구❤️5T~7T❤️빠른회전❤️서...

    ♥THE-...

    서울 송파구 > 룸알바

    당일 1,000,000원

  • 이미지

    ★RT13만★24시간★송파★♥주간조★새벽조★야간... ★RT13만★24시간★송파★♥주간조★새벽조★야간...

    샤넬

    서울 송파구 > 노래주점

    당일 800,000원

  • 이미지

    100%vvip 100%vvip

    레이디

    서울 강남구 > 기타

    면접 후 협의

  • 이미지

    알바로 대기업 연봉! 알바로 대기업 연봉!

    ☆우리VI...

    서울 강남구 > 텐프로/쩜오

    시급 500,000원

  • 이미지

    술안먹고 편한 짧은 테이블 술안먹고 편한 짧은 테이블

    서울 강남구 > 룸알바

    건당 130,000원

  • 이미지

    수원1등 갯수보장 ♥ 스웨디시 ♥ 매니저 ♥ 급... 수원1등 갯수보장 ♥ 스웨디시 ♥ 매니저 ♥ 급...

    레드카펫

    경기 수원시 > 마사지

    당일 500,000원

  • 이미지

    ♥90분TC13출퇴차♥새볔2시OK♥일요일OK♥공... ♥90분TC13출퇴차♥새볔2시OK♥일요일OK♥공...

    오빠네룸알...

    서울 관악구 > 룸알바

    건당 130,000원

  • 이미지

    ◆강남 사라있네 갯수보장 면접비 지급◆ ◆강남 사라있네 갯수보장 면접비 지급◆

    사라있네

    서울 강남구 > 룸알바

    시급 120,000원

  • 이미지

    ❤️강남1등❤️초이스없음❤️술없는룸❤️사이즈걱정... ❤️강남1등❤️초이스없음❤️술없는룸❤️사이즈걱정...

    방탄

    서울 강남구 > 룸알바

    시급 150,000원

  • 이미지

    일프로 풀묶100~200 현금당일지급 마이킹 ... 일프로 풀묶100~200 현금당일지급 마이킹 ...

    굿데이스

    서울 강남구 > 텐프로/쩜오

    당일 2,000,000원

  • 이미지

    슈퍼모델퍼블릭 진상x 맥주집 tc13찡x 20~... 슈퍼모델퍼블릭 진상x 맥주집 tc13찡x 20~...

    슈퍼모델

    서울 노원구 > 노래주점

    시급 65,000원

  • 이미지

    당일 80 이상 가능 당일 80 이상 가능

    데시앙

    서울 강남구 > 텐프로/쩜오

    당일 800,000원

  • 이미지

    서면 신규오픈/오픈멤버급구/진상일절없음/웨이터도... 서면 신규오픈/오픈멤버급구/진상일절없음/웨이터도...

    Dbar

    부산 부산진구 > 바(BAR)

    시급 100,000원

  • 이미지

    꿀알바 최고페이 당일지급 26T 꿀알바 최고페이 당일지급 26T

    물감노래홀

    광주 서구 > 룸알바

    시급 26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 이미지

    플래티넘 채용정보 등록
    (메인,급구,알바정보 노출)

    레이디알바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210,000원~

배너
그랜드 채용정보 유흥 알바, 밤 알바, 룸알바, 업소알바 채용정보 광고신청
  • 잠실NYX

    최상시설(사진첨부)낮은수위&청결&안전&하루70이상 최상시설(사진첨부)낮은수위&청결&안전&하루70이상

    서울 송파구 > 기타

    당일 700,000원

  • 공일공

    ❤️월급170만❤️50분11만순수테이블 ❤️월급170만❤️50분11만순수테이블

    서울 서초구 > 룸알바

    당일 1,500,000원

  • 산 노래클...

    충남 당진 진심 찐으로 1번 가게에서 조용하게 돈 많이 버... 충남 당진 진심 찐으로 1번 가게에서 조용하게 돈 많이 버...

    충남 당진시 > 노래주점

    시급 50,000원

  • 사라있네

    ◆강남 사라있네 갯수보장 면접비 지급◆ ◆강남 사라있네 갯수보장 면접비 지급◆

    서울 강남구 > 룸알바

    시급 120,000원

  • 알라딘

    ♡인덕원셔츠룸♡T.C170.000 ♡인덕원셔츠룸♡T.C170.000

    경기 안양시 > 노래주점

    건당 170,000원

  • 진주노래광...

    ❤테이블 일반언니들 여기모여라❤월1000만원이상~❤당일지급... ❤테이블 일반언니들 여기모여라❤월1000만원이상~❤당일지급...

    경기 안산시 > 노래주점

    월급 10,000,000원

  • 맥심

    [분당] 기타 업종 콜많은 가게 하루 80이상 가능 먹자환... [분당] 기타 업종 콜많은 가게 하루 80이상 가능 먹자환...

    경기 성남시 > 기타

    시급 140,000원

  • 슈프림

    ❤️일산 신규 오픈❤️초보가능❤️먹자가능❤️갯수보장 ❤️일산 신규 오픈❤️초보가능❤️먹자가능❤️갯수보장

    경기 고양시 > 마사지

    당일 1,100,000원

  • 알라딘

    안양 최고 셔츠룸 70분 TC 17만원 이벤트중 !! 안양 최고 셔츠룸 70분 TC 17만원 이벤트중 !!

    경기 안양시 > 룸알바

    건당 170,000원

  • 데시앙

    당일 80 이상 가능 당일 80 이상 가능

    서울 강남구 > 텐프로/쩜오

    당일 800,000원

  • 클로버

    ♥대전 서구 1등 사무실 TC인상♥갯수보장♥투잡환영♥ ♥대전 서구 1등 사무실 TC인상♥갯수보장♥투잡환영♥

    대전 서구 > 노래주점

    시급 50,000원

  • 강남콩

    부산 서면 1등 룸빠 부산 서면 1등 룸빠

    부산 부산진구 > 룸알바

    건당 120,000원

  • S로랑

    근본있는 가게 !! 일 할맛 나는 가게 !! 근본있는 가게 !! 일 할맛 나는 가게 !!

    부산 연제구 > 룸알바

    면접 후 협의

  • 퍼센트

    ★부산1등★손님넘쳐요★도와주세요★ ★부산1등★손님넘쳐요★도와주세요★

    부산 연제구 > 룸알바

    면접 후 협의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 레이디알바

    그랜드 채용정보 등록
    (메인,알바정보 노출)

    채용광고문의하기

    30일 170,000원~

배너
최신 인재정보 더보기
    등록된 프로필이 없습니다.
채용정보 리스트 광고신청
  • 지역
  • 업소명
  • 제목
  • 급여
  • 서울 마포구
  • 일잘하는오...
  • ❤⭐️90분13만●때초대기❌️●아침까지❤당일지급
  • 130,000원
  • 서울 강남구
  • 강남그리드
  • ♥강남 No.1!!최고대우!!갯수보장!!코로나걱정NO!!초보분들도 가능한 당일고수익 알바♥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1,000,000원
  • 서울
  • ✅야옹이✅
  • ✅갯수로 말해요✅갯수 보장✅강남 최고 페이✅초보 환영✅
  • 200,000원
  • 서울 송파구
  • 잠실NYX
  • 최상시설(사진첨부)낮은수위&청결&안전&하루70이상
  • 700,000원
  • 경기 수원시
  • 베이직
  • 스웨디시#아로마#먹자가능#최고우대#첫출근비10지원
  • 500,000원
  • 서울 강남구
  • 초보환영
  • ♥저녁6시부터 자율출근!! 일일 50~100만! 당일 용돈!!
  • 1,500,000원
  • 서울 강남구
  • 세인트
  • ❤️샤넬백 티파니주얼리 벤츠타고 다녀요^^❤️1일200보장❤️
  • 1,500,000원
  • 서울
  • 슬기로운 ...
  • ⭐강남 초보 환영⭐강남 1등 가게⭐강남 최고 페이⭐갯수 보장⭐
  • 200,000원
  • 서울 강남구
  • sns
  • ✅☀️VVIP 프라이빗 시크릿 고페이알바 모임☀️✅
  • 1,500,000원
  • 대구 수성구
  • 대구1등고...
  • ❤️룸알바❤️대구1등❤️️타지환영❤️️수익보장❤️
  • 1,900,000원
  • 서울
  • ❤️블랙핑...
  • ❤️강남 최고 페이❤️술NO 초이스NO❤️초보 환영❤️갯수 보장❤️
  • 200,000원
  • 서울 강남구
  • ┎ 소중한...
  • ✨VIP✨1대1 개인 맞춤✅100%예약제!✅고페이로 본인 스케쥴 가능할때만!♥텐카페 쩜오 하이퍼블릭 룸알바
  • 1,600,000원
  • 서울 강남구
  • sns
  • ☀️✅찐 신상샤넬백들고 강남아파트에서 살아보기✅☀️
  • 1,500,000원
  • 서울 강남구
  • 엠케이MK
  • 강남1등가게!! 하루100이상 순수 테이블 엠케이하이퍼블릭
  • 120,000원
  • 서울 강남구
  • 청담
  • 강남 상위1% VVIP 청담 입니다
  • 2,000,000원
  • 대구
  • 관리사
  • ❤️❤️❤️ 매니저 관리사 모집중 ❤️❤️❤️ 먹자환영 ❤️❤️❤️
  • 1,500,000원
  • 인천 부평구
  • 나인테라피
  • ♥♥인천주안초보환영 고소득 최고대우 관리쌤 모집 ♥♥
  • 면접 후 협의
  • 경기 고양시
  • 어서오시개
  • ❤️완벽지원❤️1타임30+@❤️출근/갯수FREE❤️개인실지급❤️출/퇴근픽업❤️
  • 1,000,000원
  • 경기 고양시
  • 쓰우파
  • ❤️1타임30만+@❤️개인실대기❤️당일50만보장제❤️출퇴근비지원❤️프리출근❤️
  • 1,000,000원
  • 서울 서초구
  • 공일공
  • ❤️월급170만❤️50분11만순수테이블
  • 1,500,000원
  • 서울 강남구
  • 나비아로마
  • 아로마 강남최저컨셉 주간야간주말급구 바로 일 가능!!
  • 면접 후 협의
  • 전국
  • 시엘 엔터...
  • 신입,경력 BJ 모집❤(성형지원, 월2천 보장, 마스크 가능)❤ 초보환영 / 인방 방송 비제이 1위 엔터 /홍대, 강남, 잠실...
  • 3,000,000원
  • 서울 강남구
  • 플레이 민...
  • ❤이벤트❤60분13만❤풀상주케어❤순수테이블❤할리우드런닝래빗달토유앤미사라있네슈퍼스타테란엠케이헐리우드셔츠룸
  • 130,000원
  • 서울 송파구
  • ♥THE-...
  • ❤️TC인상❤️급구❤️5T~7T❤️빠른회전❤️서류無송파구방이동잠실가락동역삼동논현동강동구길동광진구건대
  • 1,000,000원
  • 서울 송파구
  • ♥송파1등...
  • ❤️편한정통룸❤️손님많아요❤️당일지급❤️최고인상❤️방이동 석촌동 길동가락동노래주점강남구광진구여의도노원신림교대장안동
  • 1,000,000원
  • 서울 송파구
  • 샤넬
  • ★RT13만★24시간★송파★♥주간조★새벽조★야간조★환영♥◆당일지급◆송파구잠실강동구길동방이동성남가락동노래주점강남구
  • 800,000원
  • 서울 강남구
  • 레이디
  • 100%vvip
  • 면접 후 협의
  • 서울 강남구
  • ☆우리VI...
  • 알바로 대기업 연봉!
  • 500,000원
  • 부산 해운대구
  • 해운대스케...
  • 신규오픈♥해운대스케줄♥룸빠♥쩜오♥텐카페♥갯수보장
  • 1,200,000원
  • 서울 강남구
  • 술안먹고 편한 짧은 테이블
  • 130,000원
  • 경기 안산시
  • 안산1등R...
  • ♥안산♥따당이상♥출퇴근♥손님많음♥ 따당이상♥선불가능♥
  • 80,000원
  • 경기 수원시
  • 레드카펫
  • 수원1등 갯수보장 ♥ 스웨디시 ♥ 매니저 ♥ 급구 ♥ 핫플 인계동 1인샵 오피형 ♥
  • 500,000원
  • 충남 당진시
  • 산 노래클...
  • 충남 당진 진심 찐으로 1번 가게에서 조용하게 돈 많이 버실 분 구합니다.
  • 50,000원
  • 경기 부천시
  • 마이바흐
  • ✔️✔️신중동 부천 NO.1. 고페이 8만원~10만원✔️✔️스웨딧쉬~~콜이 넘쳐요 ✔️✔️초보환영 하루 50 당일현금✔️✔️아...
  • 1,000,000원
  • 경기 성남시
  • 성남 모란...
  • ☆원룸숙소제공☆ ★성남데이트카페마이킹가능★ ☆성남지역최고페이☆ ★마이킹가능★
  • 50,000원
  • 서울 관악구
  • 오빠네룸알...
  • ♥90분TC13출퇴차♥새볔2시OK♥일요일OK♥공휴일OK♥
  • 130,000원
  • 인천 부평구
  • ♥엔젤♥
  • ♥인천♥부평♥엔젤♥초보♥투잡♥환영♥출퇴근자유♥출퇴근차지원♥부천♥
  • 50,000원
  • 서울 강남구
  • 사라있네
  • ◆강남 사라있네 갯수보장 면접비 지급◆
  • 120,000원
  • 부산 동래구
  • 샤넬
  • 부산 노래방 아가씨 구인 업계최고대우
  • 40,000원
  • 부산 부산진구
  • 위너
  • ❤️누구나환영❤️#친구동반#가족같은사무실#고수익#터치절대없음
  • 80,000원
  • 부산 동래구
  • 아이린노래...
  • 사이즈/인물 묻지도 따지지도 않습니다/출퇴근지원합니다/
  • 40,000원
  • 경기 부천시
  • 소풍
  • ◆ 하루고페이당일최고◆주간야간안전제일최고의영업진 공주님모심니다
  • 면접 후 협의
  • 서울 종로구
  • 야구장
  • 아직도 술마시면서 일하니?놀면서벌어요
  • 60,000원
  • 서울 강남구
  • 겨울나그네
  • 삼성동/대치동 초이스 정말 약해요!!! 때 초 지친신분
  • 700,000원
  • 서울 동대문구
  • ■마블■
  • ■마블■일요일까지365일연중무휴■1시간6만노래테이블만■
  • 60,000원
  • 서울 종로구
  • 센스
  • 하루40이상,출퇴근비지원,친구랑가능,갯수10개보장,당일지급
  • 60,000원
  • 인천
  • 소풍
  • ◆ 하루 고페이 이상 ◆ 주간 야간 메이드에서 매니저님 모집합니다
  • 면접 후 협의
  • 경기 안양시
  • 알라딘
  • ♡인덕원셔츠룸♡T.C170.000
  • 170,000원
  • 경기 광명시
  • ♡까꿍♡
  • ❤일개많음 T씨인상❤ 오나미포따❤초이스없음❤테이블100분진행 ❤ 언니들없어서가게들문닫게생겼음❤갯수빵빵포따그이상❤
  • 120,000원
  • 서울 강남구
  • 방탄
  • ❤️강남1등❤️초이스없음❤️술없는룸❤️사이즈걱정X방탄룸 ㅅㅇㄷㅅㅎㅋㅎㄷㅋㅇㅋㅂㅋㅅㅂ
  • 150,000원
  • 서울 강남구
  • 굿데이스
  • 일프로 풀묶100~200 현금당일지급 마이킹 1억까지 가능
  • 2,000,000원
  • 경기 안산시
  • 진주노래광...
  • ❤테이블 일반언니들 여기모여라❤월1000만원이상~❤당일지급❤
  • 10,000,000원
  • 경기 오산시
  • 세븐
  • ■■■4개보장■■■80분타임 오산점 정상영업 수원점 평택점 동탄점 의정부점 노원점 강남점 일많아요
  • 150,000원
  • 충북 청주시
  • ■■청주쿠...
  • ❤월4-5천이상❤일8-12개이상❤■■고수익■■보안철통 1분읽고 FLEX■■
  • 2,000,000원
  • 서울 강남구
  • ❤️에이드...
  • ❤️■■안전하고 갯수나오는 고페이■■❤️
  • 1,900,000원
  • 서울 노원구
  • 슈퍼모델
  • 슈퍼모델퍼블릭 진상x 맥주집 tc13찡x 20~40 구합니당
  • 65,000원
  • 서울
  • 가라오케
  • ◆테이블중터치없음◆면접비 지급◆
  • 140,000원
  • 경기 성남시
  • 맥심
  • [분당] 기타 업종 콜많은 가게 하루 80이상 가능 먹자환영
  • 140,000원
  • 서울 송파구
  • 블랙
  • 잠실 갯수팍팍! 만남 사무실 입니다
  • 700,000원
  • 경기 수원시
  • k2
  • 수원인계(룸)소풀룸앱 지원혜택많음
  • 280000원
  • 인천 연수구
  • Jy스웨디...
  • 인천 송도 ❤️❤️ 최고대우 , 갯수보장 ❤️❤️ ❤️❤️ 스웨디시 , 초보가능 ❤️❤️
  • 700,000원
  • 서울 강남구
  • 정거장
  • 강남 10% 100-200만 일급보장 강남여성 고수익알바
  • 2000000원
  • 충북 청주시
  • 청주데이트
  • ♥일10개이상보장♥일200이상보장♥케어쩌는 실장과 돈 많이 버실분~♥
  • 2,000,000원
  • 대구 달서구
  • 에스바
  • 성서 모다아울렛 인근 토킹bar 아가씨구해요
  • 40,000원
  • 경기 고양시
  • 슈프림
  • ❤️일산 신규 오픈❤️초보가능❤️먹자가능❤️갯수보장
  • 1,100,000원
  • 전국
  • ❤❤❤청주...
  • ❤1일200만/갯수9-14개/보장/월5000보장❤최고우대자부❤청주천안대전아산경기부산대구수원세종
  • 2,000,000원
  • 충북
  • ❤️청주 ...
  • ❤️시간당12~20❤️안전100퍼❤️빨리벌고털자❤️갯수풀❤️원하는페이보장❤️청주대전천안세종혁신충주대전천안아산세종오창진천제천평택...
  • 2,500,000원
  • 전국
  • ┎❤청주히...
  • ❤하루200만보장❤1일8-14개보장❤한달5000만원보장❤최고우대자부❤청주천안대전아산경기부산대구수원세종
  • 2,000,000원
  • 전국
  • ❤❤청주비...
  • ❤한달5000보장❤일8-14개보장❤하루200만보장❤최고우대자부❤청주천안대전아산경기부산대구수원세종
  • 250,000원
  • 전국
  • ❤▶청주라...
  • ❤원하는급여보장❤하루200보장❤1일8-14개보장❤최고우대자부❤청주천안대전아산경기부산대구수원세종
  • 250,000원
  • 부산 연제구
  • Top
  • 90분20만~인사x탈의x없어요~술x텃세x방갯수보장 초보언니들 환영해요
  • 800,000원
  • 충북
  • ❤️블루오...
  • ❤️라면으로치면농심❤️독보적1등빠쁜가게❤️왜1등인지보여드림❤️청주대전천안세종천안평택
  • 260,000원
  • 경북 구미시
  • 엘리스
  • ♥갯수1등★최고페이★초보★투잡★대학생★타지역우대★알바
  • 면접 후 협의
  • 서울 강남구
  • 브랜드
  • 선!성형100%마이킹.무이자지원.갯수확실보장50~150먼저페이드리구일시작(2놉!건전합니다(숙소무료지원,차비지급)
  • 1,700,000원
  • 서울
  • 바디앤소울
  • ●갯수폭발●신규모집중●당일지급●최고페이 신림●
  • 면접 후 협의
  • 경기 안양시
  • 알라딘
  • 안양 최고 셔츠룸 70분 TC 17만원 이벤트중 !!
  • 170,000원
  • 서울 영등포구
  • 상한가
  • 다시 시작하는 여의도 1등 상한가 존중받고 안전하고 편하게 일해요
  • 130,000원
  • 부산 해운대구
  • 해운대고구...
  • 해운대고구려 티씨 40페이로 올랐습니다.
  • 1,500,000원
  • 대전 서구
  • 벚꽃
  • 초보분들 특히 대환영~!! 당일 바로지급~!!
  • 면접 후 협의
  • 경기 고양시
  • 슈프림
  • ❤️일산 신규 오픈❤️초보가능❤️먹자가능❤️갯수보장
  • 1,100,000원
  • 충남
  • 미라클노래...
  • 돈 벌고 싶은 아가씨만 보세요!!
  • 면접 후 협의
  • 경북 구미시
  • 블루원
  • ●구미.●매니저최고대우.●갯수보장●블랙철저●
  • 120,000원
  • 서울 강남구
  • 게이트
  • 강남다른 텐 쩜오서 텃세로 힘드신분들, 방잘잘돌려줘요
  • 2,000,000원
  • 서울 강남구
  • 콜라보
  • 강남정통10% 일급 200만 고소득알바 보장
  • 20,000,000원
  • 서울 강남구
  • 티보리
  • 강남1등 1프로 50-200 강남1등 유흥알바
  • 면접 후 협의
  • 경기 안산시
  • 야놀자
  • ★페이.갯수보장★고소득★당일지급★출퇴근자유
  • 면접 후 협의
  • 경기 부천시
  • M.W.K
  • ★부천원종동★100타임 12/34_고정,지정모집★초이스없는곳!!★
  • 면접 후 협의
  • 경기 수원시
  • 마징가
  • 압도적 수원 NO1가라오케 1.2.3 갯수보장!!!
  • 면접 후 협의
  • 경기 안산시
  • ♥구찌♥
  • ●젊은실장●금정산본●출퇴차운행●차량2대●2030●
  • 50,000원
  • 충남
  • GBAR
  • #급여당일지급#초보환영#숙식제공#최고대우#텃세없음#시간자율#친구랑
  • 5,000,000원
  • 서울 관악구
  • 줄넘기
  • ❤️❤️ 신림 셔츠룸 ❤️❤️ 60분 TC 120,000 만원 지급!! ❤️❤️
  • 120,000원
  • 대전 서구
  • 벚꽃
  • 초보분들 특히 대환영~!! 당일 바로지급~!!
  • 면접 후 협의
  • 경기 고양시
  • 슈프림
  • ❤️일산 신규 오픈❤️초보가능❤️먹자가능❤️갯수보장
  • 1,100,000원
  • 서울 마포구
  • 홍대블랙홀
  • ■■홍대역■■15분 5만 ■■주/야 매니저 급구■■
  • 1,000,000원
  • 전남 목포시
  • 이디야
  • ❤️❤️목포v이디야:) 공주님들 모십니다!!❤️❤️고수익월3천가능!!❤️❤️
  • 1,000,000원
  • 강원 원주시
  • 퀸메이커
  • ★원주:단계동★고정언냐모집!★TC5부터~돈길걸어요!★
  • 면접 후 협의
  • 충남 천안시
  • 에로스
  • ⚡월4-5천⚡초고수익⚡초보환영✅철통보안✅방역완료✅1인1실✅매니저특급대우
  • 면접 후 협의
  • 충남 천안시
  • 에로스
  • ⚡월3-4천가능⚡초고수익⚡초보환영✅철통보안✅방역완료✅1인1실✅매니저특급대우
  • 230,000원
  • 충남 천안시
  • 스타킹노래...
  • ♥성실하고 끈기있는 초보언니들까지 환영♥
  • 면접 후 협의
  • 대구 수성구
  • 모나코
  • 수성구 1등 최고대우 보장 ♥ 갯수1등 tc 체크 ♥
  • 면접 후 협의
광고등록안내 제휴 및 광고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그녀들의수다 고객지원센터 관리자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