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레이아웃

메인메뉴

    • 여성전문 고소득 알바 No.1
      레이디알바!
    • 여성회원 전용 정보공유,위로,격려,일상 소통
      그녀들의수다
그녀들의수다
언니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비회원]베 | 2024-06-17 | 조회 : 359 | 추천 : 0
트위터로 보내기
노도 몇 번 해봤는데 초이스도 잘 되고 돈도 훨씬 많이 버는데
바는 일도 힘들고 텃세도 심해 그만 두고 싶은데
근로계약서 써버려서ㅠㅠㅠ
 
혹시 뭐라고 거짓말하고 그만 두는게 좋을까요...
 
입원해야 할 일 생겨서 일을 못 한다고 할까요ㅠㅠ
추천
  • 1.커뮤니티 정책과 맞지 않는 게시물의경우 신고누적으로 인한 블라인드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 2.분란의 소지가 될 수 있는 게시글, 근거없는 비방글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3.비밀댓글 체크시 글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회원가입후 이용가능합니다.)
추천 소스보기 수정 삭제 목록
댓글 6
익명 · 2024-06-17 01:31:31
근로계약이 뭔 상관있어요? 그냥 공부한다해요
익명 · 2024-06-17 01:35:36
2주전에 얘기 안 하거나 20일도 안 일하고 그만두면 지금까지 시급 다 만원으로 계산해서 나간다고 해서요ㅠㅠㅠ
익명 · 2024-06-19 16:04:30
이미 정산은 하루하루 일일계산으로 받은거아니에요?
[회원] 츄쿠 · 2024-06-17 01:39:04
혹시 노도 어느지역에서 하세요? 같이하실래여
[업소회원] 달리는 마차 · 2024-06-17 04:05:07
신고로 인하여 블라인드 처리된 댓글입니다.
[회원] 챈니 · 2024-06-20 21:42:52
일하고싶으신 언니들 잇으시면 갯수5개이상보장@@
카톡:sm58828285 연락주세용!!

좋아요

응원해요

슬퍼요

화나요
비밀댓글 (게시글 작성자와 댓글 작성자만 확인가능합니다.)
패스워드를 입력하세요. (필수)
등록
번호 제목 등록자 등록일 추천 조회수
[공지] 커뮤니티 변경사항 및 이용안내 레이디알바 2021-01-06 17 7431
[공지] 밤 문화 토크 게시판 리뉴얼 안내입니다. 레이디알바 2020-05-01 5 7000
[공지] [필독]업소 회원님들에게 안내말씀드립니다. 레이디알바 2017-09-10 13 18169
[공지] 취업 및 밤알바 tip!! 레이디알바 2017-09-10 10 25063
20 이쪽일 하면서 모든 남자가 다 변태같고 그냥 싫네요 ㅋㅋㅋ 2024-07-12 0 9
19 손가락으로 미친듯이 쑤시는 새1끼 (2) ㅅㅂ 2024-07-12 0 44
18 아 ㅜ노도 첨해보러 왔는데 2024-07-12 0 13
17 ㄴㄷ 종로?노원?천호 ㅇㅇ 2024-07-12 0 10
16 초이스잘되는 메이크업 (1) 초이스잘되는메이크업 2024-07-12 0 25
15 파트너가 말 별로 안하고 안쳐다보면 ㄴㄴㄴㅇ 2024-07-12 0 20
14 여자손님 받는곳 잇어요?? 익명 2024-07-12 0 24
13 ㅅㅇ 그지새끼들.. (1) °_° 2024-07-12 0 61
12 ㅇㅍ 두달정도 쉬어도 뭐라안하나요 (2) ㅇㅇ7 2024-07-12 0 83
11 주간 언니들 현상황 어때요? (2) 베이비쑤 2024-07-12 0 89
10 배고프면 정신줄 놓고 난폭해지는 언니 있나요? (1) Jb 2024-07-12 0 35
9 친구년 진짜 눈치 제로 ㅅㅂ (3) ㅇㅇㅇㅇ 2024-07-12 0 88
8 ㄴㄷ평균수입 .. 2024-07-12 0 14
7 ㄴㄷ평균수입 (2) .. 2024-07-12 0 113
6 언니들 단속 적은 업종 뭐 있을까요? (3) 배고프용 2024-07-12 0 106
5 서면 룸이요 ㅇㅇ 2024-07-12 0 22
4 주간실장새끼 처자는거 열받네 (8) ㅅㅂ 2024-07-12 0 136
3 오늘 체력 ㄱ좋은데 ㅅㄴ이 없네 ㅅㅂ ㅋㅋㅋㅋ (1) .. 2024-07-12 0 66
2 광대치고 ㅇㄹ 둥둥잉 2024-07-12 0 52
1 ㅅㅇ손놈들 마사지받을때 몸 꿈틀대는거 왜케웃기져 (2) ㅅㅅ 2024-07-12 0 108
목록
배너
광고등록안내 제휴 및 광고 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그녀들의수다 고객지원센터 관리자쪽지